arrow TOP

사업분야
  • HOME
  • 사업분야
  • Server/Storage
  • IBM
Server/Storage
IBM
엔터프라이즈급 비즈니스 서버

규모와 무관하게 모든 기업들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가동 중단만은 막아야 합니다. IT 인프라 전략의 기반에서 매우 호환성이 뛰어난 엔터프라이즈급 서버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는 원하는 클라우드와 통합할 수 있으며,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등 원하는 곳으로 워크로드를 배치 및 이동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비즈니스 연속성에 영향이 없음을 보장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

제어의 유연성

유연성과 선택권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서버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을 통제함으로써, 사용자는 최신형 IT 인프라에 맞게 조정하고 이와 함께 진화할 수 있습니다.

사이버 복원력

메인프레임과 스토리지를 결합함으로써, 사용자는 탁월한 클라우드 및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기능을 통해 탄력적이고 안전한 솔루션의 진정한 파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IBM
IBM AF/HF Storage

IBM 최고의 올 플래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시스템은 IBM FlashCore 기술의 안정성과 혁신 및 IBM Spectrum Virtualize의 풍부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능으로 올 플래시 및 NVMe의 성능을 제공하며, 이 모두는 강력한 2U 스토리지 시스템에서 이루어집니다.
올 플래시와 하이브리드 플래시 구성에서 사용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의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엔드-투-엔드 NVMe 가속화된 성능과 입증된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
IBM Elastic Storage

IBM Elastic Storage Server(ESS)는 IBM Spectrum Scale 소프트웨어, IBM
POWER8® 프로세서 기반의 I/O 집약적 서버와 스토리지가 결합되어 있습니다. IBM Spectrum Scale은 IBM ESS의 핵심 병렬 파일 시스템입니다. IBM Spectrum Scale을 사용하면 확장 시 시스템 처리량을 늘리는 동시에 단일 네임스페이스공간 내에서 운용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데이터 사일로를 제거하고, 스토리지 관리를 단순화하며, 고성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게시판
No.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.